안녕하세요!!저는 성당 주일학교 중고등부에 다니고있는 학생이에요. 저는 가톨릭재단 학교에 작년에 입학하면서 성당에서 작년에 세례성사와 첫영성체를했는데요!
저희 엄마는 시집을오기전에 성당을 친정에서 다니셨어서 아직 교적이 친정쪽 성당에 있어요. 근데 이번에 올해 저희 동네안에서 다른곳으로 이사를하게되서 곧 엄마도 교적을 저희 성당으로 옮기실거래요. 그런데 일단 지금 저랑 엄마는 교적이 다른곳에 있는건데 지금집이랑 이사갈집이랑 성당은같은데 구역이달라요. 그러면 엄마가 저희 성당으로 전입을 할때 저도 같이 다시 한번에 전입이 되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