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성모상 앞에서 늘 성호경을 했습니다.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성모상 앞에서는 성호경을 하면 안 된다고 하는 분이 계셔서요.
안된다면 이유도 알고 싶습니다. 좀 납득이 안되서요.
2. 올해가 프란치스코 성인 관련 전대사 기간이라서 성 프란치스코 성인상 앞에서도 성호경을 하고
기도를 하는데 그럼 이런 경우는 어떤가요?
정확히 아시는 분께서 답변 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쉬운게뭐니 2026/05/16 오후 08:59 (459) |
|
이 게시글이
|
|
|
M바라기📱
(2026/05/18 15:17)
|
|||
|
이 댓글이
|
|||
|
|||
나눔지기🐳
(2026/05/17 10:33)
|
|||
|
이 댓글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