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보를 출력하려하는데...프로그램 nwc를 다운로드까지 햇는데..형식이 안맞는다구 열리지 않네요..
어디가 문제인걸까요???
nwc버전이 낯아서 그럴겁니다
현재 버전이 얼마인가요
지금요즘 사용버전은 2.75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