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 목록 다음 ▶

악보가 보이지 않아요

아가다임당 2017/02/09 오전 12:05 (568)
이 게시글이 좋아요 싫어요

악보를 출력하려하는데...프로그램 nwc를 다운로드까지 햇는데..형식이 안맞는다구 열리지 않네요..

어디가 문제인걸까요???

 

카카오톡에서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에서 공유하기 페이스북에서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서 공유하기 트위터에서 공유하기 Blogger에서 공유하기
장길산 마리오 (2017/02/14 18:28)
  이 댓글이 좋아요 싫어요

nwc버전이 낯아서 그럴겁니다

현재 버전이 얼마인가요

지금요즘 사용버전은 2.75입니다

 
댓글 쓰기

📢 로그인 하셔야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 여기를 눌러 로그인하세요.
 

목록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마리아사랑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