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처럼 되지 않으면,

이기정신부 사도요한의 글
2024-10-01 19:39:26 조회(239)
  이 게시글이 좋아요(2) 싫어요

 

20241002(수) 어린이처럼 되지 않으면,

“그때에 제자들이 예수님께 다가와, ‘하늘 나라에서는 누가 가장 큰 사람입니까?’ 하고 물었다. 그러자 예수님께서 어린이 하나를 불러 그들 가운데에 세우시고 이르셨다.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말한다. 너희가 회개하여 어린이처럼 되지 않으면, 결코 하늘 나라에 들어가지 못한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이 어린이처럼 자신을 낮추는 이가 하늘나라에서 가장 큰 사람이다. 또 누구든지 이런 어린이 하나를 내 이름으로 받아들이면 나를 받아들이는 것이다. ...너희는 이 작은 이들 가운데 하나라도 업신여기지 않도록 주의하여라.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하늘에서 그들의 천사들이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얼굴을 늘 보고 있다. (마태오18,1~5.10)”

어른이 잘못하면 회개 해 어린이처럼 되어야 한다는 예수님 말씀이죠. 어린이처럼 되어야 하늘나라에 들어간다는 말씀은 중요한 말씀입니다. 어린이들의 수호천사가 하늘의 아버지 얼굴을 늘 보시고 있다는 거죠.

회개는 어린이처럼 자신을 낮추어야 하늘의 큰 사람이 된다 하셨군요. 상대가 어린이건 어른이건 예수님 대하듯 하라는 예수님 말씀 멋져요. 세상 살면서 어린이 어른 늙으신 분 높으신 분 참 다양한데 말입니다.

그러니 인류가 다 올바른 가톨릭 인들이라면 세상은 이미 천당이지요. 예수님은 그러니 하늘나라 소식 전하기 위해 목숨 바칠 정도였었지요.

가톨릭알림 말: 인류가 하느님나라 가족이라면 세상 살기 참 좋겠건만.

위 그림을 터치하여 [인터넷교리]앱을 깔고 하늘뜻 재정리해 봅시다. 신자분들은 날수제한 없고 예비신자들은 날수제한과 과제가 있습니다. 신자는 인터넷교리 진행 체험후 이곳을 선교하실 교리실로 쓰십시요.

카카오톡에서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에서 공유하기 페이스북에서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서 공유하기 트위터에서 공유하기 Blogger에서 공유하기

한미카엘라모바일에서 올림 (2024/10/02 07:05:35)
 이 댓글이 좋아요 싫어요
아멘!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

로그인 하셔야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여기를 눌러 로그인하세요.
 

목록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마리아사랑넷